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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이미피케이션 개발 방법론 - 4F Process 설계 및 비교 분석
박성진(Sung-Jin Park)
김상균(Sang-kyun Kim)
2018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박성진(Sung-Jin Park)
김상균(Sang-kyun Kim)
주제어
4F Process
4F 프로세스
PLEX Fun type
PLEX 재미유형
DevelopmentTheory
GameMechanics
Gamification
개발방법론
게이미피케이션
게임 메커닉스
참고문헌(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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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이미피케이션 200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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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velopmenttheory 5건
게임 메커닉스 4건
4F Process 3건
4F 프로세스 3건
PLEX 재미유형 1건
인용/피인용
게이미피케이션 개발 방법론 - 4F Process 설계 및 비 ...
' 게이미피케이션 개발 방법론 - 4F Process 설계 및 비교 분석'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4F Process
4F 프로세스
PLEX Fun type
PLEX 재미유형
developmenttheory
gamemechanics
gamification
개발방법론
게이미피케이션
게임 메커닉스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505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4F Process
4
0
0.0%
4F 프로세스
4
0
0.0%
PLEX Fun type
1
0
0.0%
PLEX 재미유형
2
0
0.0%
developmenttheory
6
0
0.0%
gamemechanics
27
0
0.0%
gamification
246
0
0.0%
개발방법론
9
0
0.0%
게이미피케이션
201
0
0.0%
게임 메커닉스
5
0
0.0%
계
505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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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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