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과 중국 소비자의 자민족중심주의와 지위소비성향이 중저가 패션브랜드에 대한 태도적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논문상세정보
    • 저자 양수진 이유리
    • 제어번호 105428256
    • 학술지명 한국패션디자인학회지
    • 권호사항 Vol. 18 No. 2 [ 2018 ]
    • 발행처 한국패션디자인학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145-165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8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유사주제 논문( 0)

' 한국과 중국 소비자의 자민족중심주의와 지위소비성향이 중저가 패션브랜드에 대한 태도적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