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혁신활동이 기업의 비대칭적 원가행태에 미치는 영향 : 마케팅 혁신과 광고선전비를 중심으로
이종대(Lee, Jong Dae)
정양헌(Chung Yang-Hon)
2018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이종대(Lee, Jong Dae)
정양헌(Chung Yang-Hon)
주제어
Cost Behavior
Innovation
CostAsymmetry
MarketingInnovation
마케팅 혁신활동
비대칭 원가행태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10,136)
경영관리 9,595건
Innovation 487건
Cost Behavior 20건
marketinginnovation 18건
costasymmetry 16건
인용/피인용
혁신활동이 기업의 비대칭적 원가행태에 미치는 영향 ...
' 혁신활동이 기업의 비대칭적 원가행태에 미치는 영향 : 마케팅 혁신과 광고선전비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경영관리
Cost Behavior
Innovation
costasymmetry
marketinginnovation
마케팅 혁신활동
비대칭 원가행태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9,782
2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경영관리
9,596
0
0.0%
주제어
Cost Behavior
21
0
0.0%
Innovation
488
0
0.0%
costasymmetry
17
0
0.0%
marketinginnovation
19
0
0.0%
마케팅 혁신활동
1
0
0.0%
비대칭 원가행태
1
0
0.0%
계
10,143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2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