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쌀을 이용한 HMR 식품의 경험가치가 긍정적 인상 형성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강진희(Jin Hee Kang)
2018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강진희(Jin Hee Kang)
주제어
Experience value
Image formation
Re-purchase intention
HMR
Rice
경험 가치
쌀
이미지 형성
재구매 의도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2,723)
지리 1,319건
rice 611건
재구매 의도 469건
hmr 127건
Re-purchase intention 70건
경험 가치 62건
쌀 36건
Experience value 18건
이미지 형성 7건
Image formation 4건
인용/피인용
쌀을 이용한 HMR 식품의 경험가치가 긍정적 인상 형 ...
' 쌀을 이용한 HMR 식품의 경험가치가 긍정적 인상 형성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지리
Experience value
Image formation
Re-purchase intention
hmr
rice
경험 가치
쌀
이미지 형성
재구매 의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730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지리
1,320
0
0.0%
주제어
Experience value
19
0
0.0%
Image formation
5
0
0.0%
Re-purchase intention
71
0
0.0%
hmr
128
0
0.0%
rice
612
0
0.0%
경험 가치
63
0
0.0%
쌀
37
0
0.0%
이미지 형성
8
0
0.0%
재구매 의도
470
0
0.0%
계
2,733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