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문화마케팅이 브랜드자산 및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커피전문점을 중심으로
박경태(Kyong-Tae Park)
백종온(Kyong-Tae Park)
2018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박경태(Kyong-Tae Park)
백종온(Kyong-Tae Park)
주제어
Brand equity
Cultural marketing
Cultural support
Relationship continuity intention
관계지속의도
문화마케팅
문화지원
브랜드자산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1,937)
지리 1,319건
브랜드자산 348건
관계지속의도 92건
문화마케팅 80건
Brand equity 67건
relationship continuity intention 14건
Cultural marketing 10건
문화지원 6건
Cultural support 1건
인용/피인용
문화마케팅이 브랜드자산 및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 ...
' 문화마케팅이 브랜드자산 및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커피전문점을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지리
Brand equity
Cultural marketing
Cultural support
relationship continuity intention
관계지속의도
문화마케팅
문화지원
브랜드자산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943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지리
1,320
0
0.0%
주제어
Brand equity
68
0
0.0%
Cultural marketing
11
0
0.0%
Cultural support
2
0
0.0%
relationship continuity inten ...
15
0
0.0%
관계지속의도
93
0
0.0%
문화마케팅
81
0
0.0%
문화지원
7
0
0.0%
브랜드자산
349
0
0.0%
계
1,946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