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나 웨이보에서 정보제공유형 차이에 따른 사용자의 태도 분석 - SNS 특성에 대한 이용자 태도, 구매의도 및 공유의도 중심으로 -

논문상세정보
' 시나 웨이보에서 정보제공유형 차이에 따른 사용자의 태도 분석 - SNS 특성에 대한 이용자 태도, 구매의도 및 공유의도 중심으로 -'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SNS Feature
  • Users` Attitude
  • 구매의도 및 공유의도
  • Sharing Intention
  • purchase intention
  • sina weibo
  • sns특성
  • 시나웨이보
  • 이용자 태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151 2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