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개정 교육과정의 인권교육 내용체계 분석 - 사회/도덕 교과 성취기준을 중심으로 -
-
-
저자
구정화
-
제어번호
105347744
-
학술지명
법교육연구
-
권호사항
Vol.
13
No.
1
[
2018
]
-
발행처
한국법교육학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1-33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8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
2015 개정 교육과정의 인권교육 내용체계 분석 - 사회/도덕 교과 성취기준을 중심으로 -' 의 참고문헌
-
-
-
초등 사회과 ‘인권’내용 단원의 교육과정 시기별 변화 분석
-
-
-
-
인권교육의 글로벌 동향에 따른 2009 개정 초등 사회과 내용분석
-
-
-
-
기본권분류체계로 본 사회과교육과정 및 교과서상의 인권교육 관련내용 분석 - 제 6·7차 교육과정상의 초등학교 5·6학년을 중심으로 -
-
-
The human rights education handbook: Effective practices for learning, action, and change
-
The challenge of human rights education
-
First step: A manual for starting human rights education
-
ABC: Teaching human rights-practical activities for primary and secondary schools
-
-
'
2015 개정 교육과정의 인권교육 내용체계 분석 - 사회/도덕 교과 성취기준을 중심으로 -'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