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저자
윤소희
-
제어번호
105340405
-
학술지명
교육문화연구
-
권호사항
Vol.
24
No.
2
[
2018
]
-
발행처
인하대학교 교육연구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459-476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8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
중・고등학생에 대한 플립러닝 효과의 메타분석' 의 참고문헌
-
-
박사
-
학생의 꿈과 끼를 살려 행복교육을 실현하는 중학교 자유학기제 시범 운영계획
-
플립러닝을 적용한 피부미용 수업이 고등학생의 수업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플립러닝을 적용한 중학교 정보교과의 문제해결절차 단원 수업이 학업성취도 및 학습 동기 향상에 미치는 영향
-
플립러닝을 기반으로 하는 수업을 위한 교수 전략 개발 연구: 고등학교 2학년 미적분Ⅰ '미분법' 단원을 중심으로
-
-
박사
-
플립드러닝 수업이 비평문 쓰기 능력 및 쓰기 태도에 미치는 영향
-
플립드 러닝이 중학생의 과학 성취도와 과학 정의적 특성에 미치는 영향
-
-
-
체육과 거꾸로 학습이 고등학생들의 수업참여와 수업만족 및 학업성취도에 미치는 영향
-
박사
-
중학교 기술 가정과 ‘에너지와 수송 기술’ 단원을 위한 거꿀 학습(Flipped Learning)활동과제의 개발과 그 효과
-
-
박사
-
영어과 거꾸로 학습이 고등학생의 학업 성취도, 학습태도, 수업만 족도에 미치는 영향
-
문법 학습자의 태도 변화를 위한 학습자 중심 문법 교수ㆍ학습 방안 연구 - ‘거꾸로 교실’을 중심으로 -
-
동료교수법(peer instruction)을 활용한 고등학교 화학과 플립러닝 수업이 학업성취도, 과학적 태도, 자기주도학습에 미치는 효과
-
과학 교과에서 플립트 러닝이 중학생의 학업성취도 및 수업참여도에 미치는 효과
-
-
박사
-
거꾸로 수업을 적용한 과학 수업이 중학생의 과학에 대한 태도와 과 학흥미도에 미치는 영향
-
거꾸로 수업 기법이 고등학생 영어 학습에 미치는 영향
-
거꾸로 교실을 통한 국어 문법 수업의 효과 검증
-
-
The use of flipped classrooms in higher education : A scoping review
-
The evidence for ‘flipping out’ : A systematic review of the flipped classroom in nursing education
-
The effects of the flipped model of instruction on student engagement and performance in the secondary mathematics classroom
-
The effects of a flipped English classroom intervention on students’ information and communication technology and English reading comprehension
-
-
Research synthesis and meta-analysis: A step by step approach
-
Learner-centered instruction: Building relationships for student success
-
-
-
Flipped learning을 적용한 수학학습이 학업성취도와 학습태도에 미치는 영향 : 중학교1학년 문자와 식을 중심으로
-
Flipped classrooms : A review of key ideas and recommendations for practice
-
Flipped Learning을 활용한 영어 읽기 수업이 고등학교 학습자의 영어 읽기 능력과 정의적 영역에 미치는 영향
-
-
Flipped Classroom: Comparison Table
-
-
First Inversion : A rationale for implementing the"flipped approach"in tertiary music courses
-
A systematic review of research on the flipped learning method in engineering education
-
A critical review of flipped classroom challenges in K-12 education : Possible solutions and recommendations for future research
-
'
중・고등학생에 대한 플립러닝 효과의 메타분석'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