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문화 배경 이중언어 강사의 역할과핵심 역량에 대한 연구
-
-
저자
원진숙
장은영
-
제어번호
105340404
-
학술지명
교육문화연구
-
권호사항
Vol.
24
No.
2
[
2018
]
-
발행처
인하대학교 교육연구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661-686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8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
다문화 배경 이중언어 강사의 역할과핵심 역량에 대한 연구' 의 참고문헌
-
-
-
-
한국 다문화교육의 이중언어정책에 관한 비교사례 연구 -프랑스·일본 사례 중심으로-
-
-
-
초・중등학교 다문화 언어강사 제도 개선 방안-다문화언어강사 직무 스트레스 및 관계자 인식 조사를 중심으로
-
-
-
-
-
-
-
-
-
-
-
-
-
-
-
-
-
-
日本語二重言語講師의 敎育意識에 관한 실태조사 연구 - 다문화・다언어수업을 통해서 -
-
-
-
-
The Social Genesis of Self-Regulation: The Case of Two Korean Adolescents Learning English as a Second Language'
-
-
'
다문화 배경 이중언어 강사의 역할과핵심 역량에 대한 연구'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