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자기결정성 요인이 고객참여와 브랜드몰입 및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5성호텔 객실이용고객을 중심으로 -
손영아 ( Son Young-a )
이형룡 ( Lee Hyungryong )
2018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손영아 ( Son Young-a )
이형룡 ( Lee Hyungryong )
주제어
Customer participation
Brand commitment
Brand loyalty
Self-determination
고객 참여
브랜드 몰입
브랜드 충성도
자기결정성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1,016)
브랜드 충성도 406건
자기결정성 233건
Self-determination 136건
Brand loyalty 91건
브랜드 몰입 67건
고객 참여 60건
Brand commitment 14건
Customer participation 9건
인용/피인용
자기결정성 요인이 고객참여와 브랜드몰입 및 브랜드 ...
' 자기결정성 요인이 고객참여와 브랜드몰입 및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5성호텔 객실이용고객을 중심으로 -'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Customer participation
Brand commitment
Brand loyalty
Self-determination
고객 참여
브랜드 몰입
브랜드 충성도
자기결정성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024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Customer participation
10
0
0.0%
Brand commitment
15
0
0.0%
Brand loyalty
92
0
0.0%
Self-determination
137
0
0.0%
고객 참여
61
0
0.0%
브랜드 몰입
68
0
0.0%
브랜드 충성도
407
0
0.0%
자기결정성
234
0
0.0%
계
1,024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