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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교폭력예방을 위한 해결중심 집단상담이 초등학생의 가해 및 피해 행동과 방관자적 태도에 미치는 영향
김미영
은혁기
2018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미영
은혁기
제어번호
105320675
학술지명
교육치료연구
권호사항
Vol. 10 No. 1 [ 2018 ]
발행처
한국교육치료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75-88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8
KDC
370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주제어
학교폭력예방을 위한 해결중심 집단상담, 가해 및 피해 행동, 방관자적 태도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14,718)
교육학 14,718건
인용/피인용
학교폭력예방을 위한 해결중심 집단상담이 초등학생의 ...
' 학교폭력예방을 위한 해결중심 집단상담이 초등학생의 가해 및 피해 행동과 방관자적 태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교육학
학교폭력예방을 위한 해결중심 집단상담, 가해 및 피해 행동, 방관자적 태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4,3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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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교육학
14,7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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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제어
학교폭력예방을 위한 해결중심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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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14,7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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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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