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HMR 브랜드 경험이 만족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조우제(Cho,Woo-Je)
2018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조우제(Cho,Woo-Je)
제어번호
105312605
학술지명
觀光硏究
권호사항
Vol. 33 No. 3 [ 2018 ]
발행처
대한관광경영학회
발행처 URL
http://www.kastm.or.kr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1-17 ( 17쪽)
언어
-
출판년도
2018
KDC
300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교보문고
주제어
HMR
구매의도
만족
브랜드경험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15,627)
사회과학 13,043건
구매의도 1,527건
만족 798건
브랜드경험 132건
hmr 127건
인용/피인용
HMR 브랜드 경험이 만족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HMR 브랜드 경험이 만족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사회과학
hmr
구매의도
만족
브랜드경험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5,602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사회과학
13,044
0
0.0%
주제어
hmr
128
0
0.0%
구매의도
1,528
0
0.0%
만족
799
0
0.0%
브랜드경험
133
0
0.0%
계
15,632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