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S학습모듈을 활용한 학습자 중심의 교수·학습방법이 특성화고등학교 학생들의 사무행정 실무능력에 미치는 영향 : 충남 소재 특성화고등학교를 중심으로

논문상세정보
' NCS학습모듈을 활용한 학습자 중심의 교수·학습방법이 특성화고등학교 학생들의 사무행정 실무능력에 미치는 영향 : 충남 소재 특성화고등학교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ompetency for Office Administration
  • Learner-centered Teaching & Learning Method
  • NCS Learning Modules
  • 사무행정 실무능력
  • ncs 학습모듈
  • 학습자 중심 교수학습 방법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0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