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봇 활용 SW 교육 프로그램 설계: 초등학생의 컴퓨팅사고력과 창의적 문제해결력을 중심으로

' 로봇 활용 SW 교육 프로그램 설계: 초등학생의 컴퓨팅사고력과 창의적 문제해결력을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EPL (Educational Programming Language)
  • creative problem solvi
  • creative problem solving model
  • hamster robot
  • 4c/idmodel
  • 4c/id모형
  • SW education using robot
  • ct(computationalthinking)
  • 교육용프로그래밍 언어
  • 로봇 활용 SW 교육
  • 창의적 문제해결 모형
  • 창의적 문제해결력
  • 컴퓨팅 사고력
  • 햄스터 로봇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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