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판매원 브랜드 동일시가 개념적 유창성, 서비스 만족도, 브랜드 평가에 미치는 영향
최순화(Soon-Hwa Choi)
2018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최순화(Soon-Hwa Choi)
주제어
Brand Evaluation
Conceptual Fluency
Salesperson Brand Identification
Service Satisfaction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9,668)
경영관리 9,595건
Service Satisfaction 59건
Brand Evaluation 9건
Conceptual Fluency 5건
인용/피인용
판매원 브랜드 동일시가 개념적 유창성, 서비스 만족 ...
' 판매원 브랜드 동일시가 개념적 유창성, 서비스 만족도, 브랜드 평가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경영관리
Brand Evaluation
Conceptual Fluency
Salesperson Brand Identification
Service Satisfaction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9,312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경영관리
9,596
0
0.0%
주제어
Brand Evaluation
10
0
0.0%
Conceptual Fluency
6
0
0.0%
Salesperson Brand Identific ...
1
0
0.0%
Service Satisfaction
60
0
0.0%
계
9,673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