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베트남 소비자들의 한국 제품 브랜드 경험이 브랜드 아우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정갑연(Gap-Yeon Jeong)
2018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정갑연(Gap-Yeon Jeong)
제어번호
105287429
학술지명
무역연구
권호사항
Vol. 14 No. 2 [ 2018 ]
발행처
한국무역연구원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327-348 ( 22쪽)
언어
-
출판년도
2018
KDC
320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교보문고
주제어
Brand Attachment
Brand Experience
Brand Aura
Brand Knowledge
VietnamConsumer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8,116)
경제학 7,910건
Brand Experience 96건
Brand Attachment 79건
brand knowledge 22건
brand aura 6건
vietnamconsumer 3건
인용/피인용
베트남 소비자들의 한국 제품 브랜드 경험이 브랜드 아 ...
' 베트남 소비자들의 한국 제품 브랜드 경험이 브랜드 아우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경제학
Brand Attachment
Brand Experience
brand aura
brand knowledge
vietnamconsumer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8,055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경제학
7,911
0
0.0%
주제어
Brand Attachment
80
0
0.0%
Brand Experience
97
0
0.0%
brand aura
7
0
0.0%
brand knowledge
23
0
0.0%
vietnamconsumer
4
0
0.0%
계
8,122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