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 읽기 교육에서 성찰의 주체 설정 방향 연구 -고등학교 『문학』 교과서의 ‘자아 성찰’ 관련 단원에 대한 검토를 중심으로-

' 시 읽기 교육에서 성찰의 주체 설정 방향 연구 -고등학교 『문학』 교과서의 ‘자아 성찰’ 관련 단원에 대한 검토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literacy textbook learning activities
  • reestablishing relationships
  • subject of reflection
  • voluntary reflection
  • 관계 재정립
  • 문학 교과서 학습 활동
  • 성찰의 주체
  • 자발적 성찰
  • reflection
  • 성찰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610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