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문화간 소셜미디어 마케팅 분석
임병학 ( Byung Hak Leem )
2018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임병학 ( Byung Hak Leem )
주제어
Social Media Marketing
Social Media Marketing Analytics
Social Network Analysis
Content-Analysis
Cultural Dimension
내용 분석
문화차원
소셜 네트워크 분석
소셜미디어 마케팅
소셜미디어 마케팅 분석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1,959)
내용 분석 911건
Social Network Analysis 453건
content-analysis 277건
소셜 네트워크 분석 219건
문화차원 38건
Social Media Marketing 34건
소셜미디어 마케팅 18건
cultural dimension 9건
인용/피인용
문화간 소셜미디어 마케팅 분석
' 문화간 소셜미디어 마케팅 분석'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Social Media Marketing
Social Media Marketing Analytics
Social Network Analysis
content-analysis
cultural dimension
내용 분석
문화차원
소셜 네트워크 분석
소셜미디어 마케팅
소셜미디어 마케팅 분석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969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Social Media Marketing
35
0
0.0%
Social Media Marketing Anal ...
1
0
0.0%
Social Network Analysis
454
0
0.0%
content-analysis
278
0
0.0%
cultural dimension
10
0
0.0%
내용 분석
912
0
0.0%
문화차원
39
0
0.0%
소셜 네트워크 분석
220
0
0.0%
소셜미디어 마케팅
19
0
0.0%
소셜미디어 마케팅 분석
1
0
0.0%
계
1,969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