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항공사의 브랜드 동일시가 신뢰와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최지혜(Jie Hye Choi)
이승곤(Seung-Kon Lee)
2018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최지혜(Jie Hye Choi)
이승곤(Seung-Kon Lee)
주제어
Brand identification
Airline
Relationship continuity intention
Trust
관계지속의도
브랜드동일시
신뢰
항공사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4,981)
trust 1,638건
신뢰 1,543건
지리 1,319건
항공사 160건
브랜드동일시 108건
airline 92건
관계지속의도 92건
Brand identification 15건
relationship continuity intention 14건
인용/피인용
항공사의 브랜드 동일시가 신뢰와 관계지속의도에 미 ...
' 항공사의 브랜드 동일시가 신뢰와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지리
Brand identification
airline
relationship continuity intention
trust
관계지속의도
브랜드동일시
신뢰
항공사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4,986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지리
1,320
0
0.0%
주제어
Brand identification
16
0
0.0%
airline
93
0
0.0%
relationship continuity inten ...
15
0
0.0%
trust
1,639
0
0.0%
관계지속의도
93
0
0.0%
브랜드동일시
109
0
0.0%
신뢰
1,544
0
0.0%
항공사
161
0
0.0%
계
4,990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