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우리나라와 일본의 초등학교 수학과 교육과정 측정 영역 비교?분석: 외연량을 중심으로
박교식
2018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박교식
제어번호
105271863
학술지명
韓國學校數學會論文集
권호사항
Vol. 21 No. 1 [ 2018 ]
발행처
한국학교수학회
발행처 URL
http://www.ksms.com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19-37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8
등재정보
KCI등재
소장기관
강원대학교 중앙도서관
판매처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우리나라와 일본의 초등학교 수학과 교육과정 측정 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