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복지학 교과목에 대한 플립러닝 적용 사례 연구: 프로그램 개발과 평가 수업 적용을 중심으로
-
-
저자
신원우
-
제어번호
105271622
-
학술지명
예술인문사회융합멀티미디어논문지
-
권호사항
Vol.
8
No.
3
[
2018
]
-
발행처
사단법인 인문사회과학기술융합학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33-42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8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
사회복지학 교과목에 대한 플립러닝 적용 사례 연구: 프로그램 개발과 평가 수업 적용을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13,015
|
1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사회과학
|
13,044
|
0
|
|
계 |
|
13,044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1
|
|
'
사회복지학 교과목에 대한 플립러닝 적용 사례 연구: 프로그램 개발과 평가 수업 적용을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
-
-
-
-
-
-
대학 전공 수업에서의 ‘플립러닝’ 적용 사례 연구: 학습 동기와 수업 만족도를 중심으로
-
-
-
-
-
An Application of Flipped Learning to a Lecture of <Program Development and Evaluation>
'
사회복지학 교과목에 대한 플립러닝 적용 사례 연구: 프로그램 개발과 평가 수업 적용을 중심으로'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