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D대학교의 역량기반 학과 교육과정의 성과평가 방법 개발에 대한 사례 연구
'
한국 D대학교의 역량기반 학과 교육과정의 성과평가 방법 개발에 대한 사례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13,015
|
0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사회과학
|
13,044
|
0
|
|
계 |
|
13,044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0
|
|
'
한국 D대학교의 역량기반 학과 교육과정의 성과평가 방법 개발에 대한 사례 연구' 의 참고문헌
-
-
-
-
-
-
-
-
-
‘핵심역량교육’으로서 교양영어교육의 역할-경남대학교 사례를 중심으로
-
-
Dongguk Uviversity-Gyeongju, Institute of Educational Competency Development
[2017]
-
2014 Competency-based University Department Curriculum Development Manual
'
한국 D대학교의 역량기반 학과 교육과정의 성과평가 방법 개발에 대한 사례 연구'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