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중·고등학교의 보편적 학습설계 기반 과학 수업 실행 실태 조사 연구
-
-
저자
김용성
김남진
-
제어번호
105271057
-
학술지명
특수교육저널 : 이론과 실천
-
권호사항
Vol.
19
No.
1
[
2018
]
-
발행처
대구대학교 한국특수교육문제연구소
-
발행처 URL
http://www.journal-sped.net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211-231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8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
일반 중·고등학교의 보편적 학습설계 기반 과학 수업 실행 실태 조사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4,467
|
0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특수교육
|
4,634
|
0
|
|
계 |
|
4,634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0
|
|
'
일반 중·고등학교의 보편적 학습설계 기반 과학 수업 실행 실태 조사 연구' 의 참고문헌
-
-
-
-
-
-
박사
-
-
-
-
-
-
보편적 학습설계를 적용한 수업이 일반‧장애학생의 학업성취도와 정의적 특성에 미치는 효과
-
-
-
-
-
-
-
-
-
Using a participatory action research approach to create a universally designed inclusive high school science course: A case study
-
-
Science education for students with disabilities : A review of recent research
-
From beginning teacher education to professional teaching : A study of the thinking of Hong Kong primary science teachers
-
Differentiated curriculum enhancement in inclusive middle school science : Effects on classroom and high-stakes tests
'
일반 중·고등학교의 보편적 학습설계 기반 과학 수업 실행 실태 조사 연구'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