긍정적 행동중재와 지원이 발달장애 학생의 문제행동과 수업참여행동에 미치는 영향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저자
유환조
이영철
제어번호
105271051
학술지명
특수교육저널 : 이론과 실천
권호사항
Vol.
19
No.
1
[
2018
]
발행처
대구대학교 한국특수교육문제연구소
발행처 URL
http://www.journal-sped.net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25-47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8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
긍정적 행동중재와 지원이 발달장애 학생의 문제행동과 수업참여행동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4,467
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특수교육
4,634
0
계
4,634
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
'
긍정적 행동중재와 지원이 발달장애 학생의 문제행동과 수업참여행동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박사
학급수준의 긍정적 행동지원이 통합학급 유아의 행동에 미치는 영향
팀 기반 특수교육보조원의 통합지원이 중학교 장애학생의 수업참여행동 및 팀원 간 인식에 미치는 영향
박사
세 가지 차원에 따른 긍정적 행동지원이 통합 학급 학생들의 수업참여 행 동과 방해 행동에 미치는 영향
박사
긍정적 행동지원이 지적장애 중학생의 문제행동, 수업참여행동 및 인식에 미치는 영향
긍정적 행동지원 : 행동중재를 위한 최신 이론과 실제
Using multiple measures to evaluate positive behavior support
Using a Hierarchy of Supportive Consequences to Address Problem Behaviors in the Classroom
Social skill deficits and anxiety in high functioning adolescents with autism spectrum disorders
Shifting from reactive to proactive discipline in an urban school district : A change of focus through PBIS implementation
Positive behavior support: Evolution of an applied science
K-WISC-IV(한국 웩슬러 아동지능검사-4판)전문가 지침서
Functional behavioral assessments : Principles, procedures, and future directions
Functional analysis of problem behavior
Function-based intervention planning : Comparing the effectiveness of FBA function-based and non-function-based intervention plans
Evidence-based treatments in child and adolescent psychiatry : An inventory
A review of single-case studies utilizing self-monitoring interventions to reduce problem classroom behaviors
A promising approach for expanding and sustaining school-wide positive behavior support
A comparison of results and acceptability of functional behavioral assessment procedures with a group of middle school students with emotional/behavioral disorders(E/BD)
'
긍정적 행동중재와 지원이 발달장애 학생의 문제행동과 수업참여행동에 미치는 영향'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