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기유창성 프로그램이 말더듬아동의 문식성과 이해력에 미치는 효과
-
-
저자
류성용
박순길
-
제어번호
105271050
-
학술지명
특수교육저널 : 이론과 실천
-
권호사항
Vol.
19
No.
1
[
2018
]
-
발행처
대구대학교 한국특수교육문제연구소
-
발행처 URL
http://www.journal-sped.net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283-296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8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
읽기유창성 프로그램이 말더듬아동의 문식성과 이해력에 미치는 효과'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4,467
|
0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특수교육
|
4,634
|
0
|
|
계 |
|
4,634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0
|
|
'
읽기유창성 프로그램이 말더듬아동의 문식성과 이해력에 미치는 효과' 의 참고문헌
-
-
-
-
-
박사
-
-
초등학교 읽기 교과서 어휘 연구 : 1학년을 중심으로
-
초등학교 국어 교과서의 어휘 연구 : 저학년 국어(읽기)교과서를 중심으로
-
박사
-
-
박사
-
-
-
박사
-
-
반복읽기전략이 정신지체아동의 읽기 유창성과 읽기 이해력에 미치는 효과
-
박사
-
-
-
반복 읽기 전략이 정신지체 고등학생의 읽기 유창성과 읽기 이해력에 미치는 영향
-
-
-
말더듬아동과 정상아동의 의사소통의도 출현율 비교연구
-
박사
-
박사
-
-
-
박사
-
-
-
Stuttering: An integrated approach to its nature and management
-
Stuttering and phonology : Is there an interaction?
-
-
'
읽기유창성 프로그램이 말더듬아동의 문식성과 이해력에 미치는 효과'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