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납적 탐구 학습 부진 학생을 위한 관찰 및 분류 학습 프로그램의 효과 분석: 뇌파 연구
-
-
저자
김용성
정진수
-
제어번호
105271028
-
학술지명
특수교육재활과학연구
-
권호사항
Vol.
57
No.
1
[
2018
]
-
발행처
대구대학교 특수교육재활과학연구소
-
발행처 URL
http://risers.daegu.ac.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1-23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8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대구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
귀납적 탐구 학습 부진 학생을 위한 관찰 및 분류 학습 프로그램의 효과 분석: 뇌파 연구' 의 참고문헌
-
-
-
-
초등 교사는 예상, 추리, 가설을 어떻게 지도할까?
-
-
-
중학교 2·3학년 과학 자유탐구 교수·학습 및 평가
-
-
-
-
-
-
-
-
-
미시발생적 방법을 이용한 초등학교 6학년 학생들의 과학적 관찰 유형 및 변화
-
-
-
-
-
-
-
-
The classification & evolution of Caminalcules
-
Science Instruc- tion in the Middle and Secondary School
-
-
Intelligence and neural efficiency
-
-
Acti- vities for Teaching Science as Inquiry
'
귀납적 탐구 학습 부진 학생을 위한 관찰 및 분류 학습 프로그램의 효과 분석: 뇌파 연구'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