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서울 특급호텔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최수용 ( Choi Sooyong )
김건휘(Kim, Geon-Whee)
2018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최수용 ( Choi Sooyong )
김건휘(Kim, Geon-Whee)
주제어
Behavioral Intention
Customer Satisfaction
Servicescape
고객만족
서비스스케이프
행동의도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4,174)
고객만족 1,320건
행동의도 1,035건
Customer Satisfaction 978건
Behavioral Intention 331건
servicescape 269건
서비스스케이프 241건
인용/피인용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 ...
'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서울 특급호텔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Behavioral Intention
Customer Satisfaction
servicescape
고객만족
서비스스케이프
행동의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4,177
1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Behavioral Intention
332
0
0.0%
Customer Satisfaction
979
0
0.0%
servicescape
270
0
0.0%
고객만족
1,321
0
0.0%
서비스스케이프
242
0
0.0%
행동의도
1,036
0
0.0%
계
4,180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1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