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교육에서 초임교수의 학습자 중심 교육을 위한 iClass 강좌의 교육과정 실행 경험에 대한 내러티브
'
대학교육에서 초임교수의 학습자 중심 교육을 위한 iClass 강좌의 교육과정 실행 경험에 대한 내러티브' 의 참고문헌
-
-
-
-
-
-
반전학습(flipped learning) 수업 모형 개발: 대학 미적분학 강의 사례를 중심으로
-
-
-
-
대학 전공 수업에서의 ‘플립러닝’ 적용 사례 연구: 학습 동기와 수업 만족도를 중심으로
-
-
-
-
-
-
-
-
-
-
-
교사의 교육과정 재구성 경험에 대한 내러티브 탐구
-
-
-
-
-
발표·토론 동영상을 활용한 ‘거꾸로’ 교수법의 교육 효과 사례 분석 ― 조선대학교 <사고와 표현1> 수강 학생을 중심으로
-
-
The inverted classroom in a large enrolment introductory physics course: a case study
-
The Teacher’s practical knowledge : Report of a case study
-
Reflective Practice for Educators: Professional Development to Improve Student Learning
-
Personal practical knowledge : A Study of teacher's classroon images
-
-
-
'
대학교육에서 초임교수의 학습자 중심 교육을 위한 iClass 강좌의 교육과정 실행 경험에 대한 내러티브'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