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 자기모델링을 이용한 상황이야기 중재와 문자카드를 이용한 비연속개별시행 중재가 자폐성 장애 아동의 사회적 의사소통 기술에 미치는 효과 비교

' 비디오 자기모델링을 이용한 상황이야기 중재와 문자카드를 이용한 비연속개별시행 중재가 자폐성 장애 아동의 사회적 의사소통 기술에 미치는 효과 비교'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특수교육
  • discrete trial teaching
  • social communication skⅢs
  • socialstory
  • text card
  • video self-modeling
  • 문자카드
  • 비디오 자기 모델링
  • 비연속개별시행
  • 사회적의사소통기술
  • 상황이야기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4,546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