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상호작용의 의미 분석을 통한 미술교사의 역할 고찰: 관계 적 미학의 실천자로서의 교사
김시내
2017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시내
제어번호
105223932
학술지명
美術敎育論叢
권호사항
Vol. 31 No. 2 [ 2017 ]
발행처
한국미술교육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143-178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7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상호작용의 의미 분석을 통한 미술교사의 역할 고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