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모바일 소셜 네트워크 환경에서 브랜드 SNS 특성이 브랜드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이태민(Thae Min Lee)
강진생(Jin Seng Kang)
2018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이태민(Thae Min Lee)
강진생(Jin Seng Kang)
주제어
Brand Experience Information Sharing
Brand Image Congruence
Brand SNS Intensity
Culture
Korea
Mobile Social Network
U.S.
모바일소셜네트워크
문화
미국
브랜드 SNS 활용강도
브랜드 이미지 적합성
브랜드 체험정보 공유성
한국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6,085)
Korea 2,401건
한국 1,541건
문화 991건
미국 593건
Culture 498건
u.s. 55건
모바일소셜네트워크 4건
Mobile Social Network 1건
브랜드 이미지 적합성 1건
인용/피인용
모바일 소셜 네트워크 환경에서 브랜드 SNS 특성이 ...
' 모바일 소셜 네트워크 환경에서 브랜드 SNS 특성이 브랜드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Brand Experience Information Sharing
Brand Image Congruence
Brand SNS Intensity
Culture
Korea
Mobile Social Network
u.s.
모바일소셜네트워크
문화
미국
브랜드 SNS 활용강도
브랜드 이미지 적합성
브랜드 체험정보 공유성
한국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6,091
1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Brand Experience Informatio ...
1
0
0.0%
Brand Image Congruence
1
0
0.0%
Brand SNS Intensity
1
0
0.0%
Culture
499
0
0.0%
Korea
2,402
0
0.0%
Mobile Social Network
2
0
0.0%
u.s.
56
0
0.0%
모바일소셜네트워크
5
0
0.0%
문화
992
0
0.0%
미국
594
0
0.0%
브랜드 SNS 활용강도
1
0
0.0%
브랜드 이미지 적합성
2
0
0.0%
브랜드 체험정보 공유성
1
0
0.0%
한국
1,542
0
0.0%
계
6,099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1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