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그래밍 수업에서 초등학생의 컴퓨팅 사고를표현하는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한도큐멘테이션 형식에 대한 연구

논문상세정보
    • 저자 임화경 조용남
    • 제어번호 105153826
    • 학술지명 멀티미디어학회논문지
    • 권호사항 Vol. 21 No. 2 [ 2018 ]
    • 발행처 한국멀티미디어학회
    • 발행처 URL http://www.kmms.or.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310-322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8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유사주제 논문( 0)

' 프로그래밍 수업에서 초등학생의 컴퓨팅 사고를표현하는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한도큐멘테이션 형식에 대한 연구' 의 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