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실적 수학교육과 전통적 교수법에 의한 이차함수 단원의 교수학적 변환: 두 수학교사의 실행과 성찰

논문상세정보
    • 저자 임웅 이경화
    • 제어번호 105152724
    • 학술지명 수학교육학연구
    • 권호사항 Vol. 28 No. 1 [ 2018 ]
    • 발행처 대한수학교육학회
    • 발행처 URL http://ksesm.or.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27-47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8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유사주제 논문( 0)

' 현실적 수학교육과 전통적 교수법에 의한 이차함수 단원의 교수학적 변환: 두 수학교사의 실행과 성찰' 의 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