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의 해외진출 활성화를 위한 아웃바운드 프로모션 사례 연구 - K 뮤지컬 로드쇼를 중심으로 -
-
-
저자
김선영
이의신
-
제어번호
105133157
-
학술지명
문화와 융합
-
권호사항
Vol.
40
No.
1
[
2018
]
-
발행처
한국문화융합학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67-98
(
32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8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
뮤지컬의 해외진출 활성화를 위한 아웃바운드 프로모션 사례 연구 - K 뮤지컬 로드쇼를 중심으로 -' 의 참고문헌
-
한풀 꺽인 뮤지컬 시장...작년 매출 2% 감소
-
-
-
-
-
창작뮤지컬 ‘공룡이 살아있다’, 홍콩 등 중화권시장 본격 진출
-
중화권에 다시 뮤지컬 한류…홍콩서 ‘2017 K뮤지컬 로드쇼’
-
-
-
-
-
-
대구 창작 뮤지컬 <투란도트> 전국 첫 유럽 라이선스 수출
-
-
꽃길 걷는 뮤지컬계… 일본·중국서 라이선스 공연
-
-
박사
-
-
박사
-
-
EMK 첫 창작 뮤지컬 ‘마타하리’, 일본 라이선스 진출
-
<2013 문화> ⑧춘추전국시대 열다…경쟁치열 뮤지컬계
-
-
-
-
2015 공연예술 전략적 해외진출지원사업 성과 평가 및 발전 방안 연구
-
-
2000년대 라이선스 뮤지컬의 산업화 양상연구
'
뮤지컬의 해외진출 활성화를 위한 아웃바운드 프로모션 사례 연구 - K 뮤지컬 로드쇼를 중심으로 -'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