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지속가능한 공급사슬관리에서 고객의 인지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현수(Hyunsoo Kim)
이창원(Chang Won Lee)
2018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현수(Hyunsoo Kim)
이창원(Chang Won Lee)
주제어
Self-brand connection
Purchase Intention
Smartphone Industry
Trust
스마트폰 산업 Sustainable Supply Chain Management
신뢰구매의도
자기-브랜드 연결
지속가능한 공급사슬관리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12,293)
경영관리 9,595건
trust 1,638건
purchase intention 1,052건
자기-브랜드 연결 4건
Self-brand connection 2건
smartphone industry 2건
인용/피인용
지속가능한 공급사슬관리에서 고객의 인지가 구매의도 ...
' 지속가능한 공급사슬관리에서 고객의 인지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경영관리
Self-brand connection
purchase intention
smartphone industry
trust
스마트폰 산업 Sustainable Supply Chain Management
신뢰구매의도
자기-브랜드 연결
지속가능한 공급사슬관리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1,941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경영관리
9,596
0
0.0%
주제어
Self-brand connection
3
0
0.0%
purchase intention
1,053
0
0.0%
smartphone industry
3
0
0.0%
trust
1,639
0
0.0%
스마트폰 산업 Sustainable S ...
1
0
0.0%
신뢰구매의도
1
0
0.0%
자기-브랜드 연결
5
0
0.0%
지속가능한 공급사슬관리
1
0
0.0%
계
12,302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