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The Effect of Customers Loyal to National Brand on Brand Launch Strategy
Min-Jeong Kang
Hee-Joong Hwang
2018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Min-Jeong Kang
Hee-Joong Hwang
주제어
Retailers
Game Theory
Manufacturers
NB(National Brand)
PB(Private Brand)
Profit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9,789)
경영관리 9,595건
game theory 134건
profit 42건
pb(private brand) 10건
Retailers 4건
manufacturers 3건
nb(national brand) 1건
인용/피인용
The Effect of Customers Loyal to National Bran ...
' The Effect of Customers Loyal to National Brand on Brand Launch Strategy'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경영관리
Retailers
game theory
manufacturers
nb(national brand)
pb(private brand)
profit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9,435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경영관리
9,596
0
0.0%
주제어
Retailers
5
0
0.0%
game theory
135
0
0.0%
manufacturers
4
0
0.0%
nb(national brand)
2
0
0.0%
pb(private brand)
11
0
0.0%
profit
43
0
0.0%
계
9,796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