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기초>와 <기계학습> 교과 사례를 통해 살펴 본 K-MOOC의 전략적인 운영 방법 탐색
-
-
저자
김성희
김규태
김지연
박주형
정진택
-
제어번호
105124221
-
학술지명
교양교육연구
-
권호사항
Vol.
12
No.
1
[
2018
]
-
발행처
한국교양교육학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123-139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8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
<수학기초>와 <기계학습> 교과 사례를 통해 살펴 본 K-MOOC의 전략적인 운영 방법 탐색' 의 참고문헌
-
-
-
철학의 실천 : 학습자 중심의 과학철학교육 : 과학(기술)철학 교양교육의 운영과 난점
-
-
-
-
-
-
-
-
-
-
‘철학과 문학’의 만남을 통한 토론 교육 : 서강대 팀티칭 사례연구
-
Requirements for Enhancing the Interfaction in Distance Education Using Videoconference System
-
Open Source Mobile Platform for Inter-Institutional Collaboration
-
-
-
-
-
-
'
<수학기초>와 <기계학습> 교과 사례를 통해 살펴 본 K-MOOC의 전략적인 운영 방법 탐색'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