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학교 ‘국어’와 고등학교 ‘문학’ 교과서의 인성 관련 요소 분석과 시사점
'
중학교 ‘국어’와 고등학교 ‘문학’ 교과서의 인성 관련 요소 분석과 시사점'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2,229
|
0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교육과정
|
2,394
|
0
|
|
계 |
|
2,394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0
|
|
'
중학교 ‘국어’와 고등학교 ‘문학’ 교과서의 인성 관련 요소 분석과 시사점' 의 참고문헌
-
-
-
-
-
-
-
-
-
-
-
실러의 미적 교육과 소설 교육-『미학 편지』를 중심으로-
-
-
-
설화(說話) 제재를 활용한 인성교육의 가능성 고찰 -초등학교 4-1 ‘국어’ 교과를 중심으로-
-
-
-
-
-
박사
-
-
-
-
-
-
-
-
『2015 개정 교육과정』 질의 응답 자료(’15.9)
-
-
2015 개정 교육과정 총론 및 각론 확정·발표
'
중학교 ‘국어’와 고등학교 ‘문학’ 교과서의 인성 관련 요소 분석과 시사점'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