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1인 미디어를 이용한 제품메시지의 커뮤니케이션 효과: 지각된 전문성과 지각된 상업성의 영향 분석을 토대로
이은미
한규훈
2018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이은미
한규훈
제어번호
105124046
학술지명
광고PR실학연구
권호사항
Vol. 11 No. 1 [ 2018 ]
발행처
한국광고PR실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187-211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8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1인 미디어를 이용한 제품메시지의 커뮤니케이션 효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