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립유치원 초임교사의 직무스트레스와 지원 요구에 대한 탐색 -광주광역시를 중심으로-
-
-
저자
정아란
-
제어번호
105123914
-
학술지명
열린유아교육연구
-
권호사항
Vol.
23
No.
1
[
2018
]
-
발행처
한국열린유아교육학회
-
발행처 URL
http://www.open33.or.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171-199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8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
사립유치원 초임교사의 직무스트레스와 지원 요구에 대한 탐색 -광주광역시를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
-
-
퇴근 후 ‘업무 카톡’ 금지, 법으로 명시될 수 있을까?
-
-
-
-
초임 유아교사의 교사 효능감과 교사 관심사에 관한 연구
-
-
집단미술치료가 유치원교사의 분노 감소와 직무스트레스에 미치는 효과
-
-
-
유치원 초임교사의 사회적 지지, 자기효능감과 직무스트레스간의 관계
-
유치원 초임교사를 위한 멘토링(Mentoring)과정
-
-
-
유치원 교사의 직무스트레스와 인구통계학적 변인 및 학부모와의 의사소통 관계
-
유치원 교사의 직무스트레스에 따른 유치원內 아동학대에 대한 인식 및 신고 태도
-
유치원 교사의 아동 학대에 관한 예방 교육 인식 조사
-
유치원 교사의 근무실태에 관한 조사 연구 : 부산시를 중심으로
-
-
-
-
유아교사의 직무스트레스와 교사효능감에 관한 연구
-
-
-
-
-
-
-
-
-
-
-
-
-
-
-
미국 초등학교 신임교사의 ‘교사간 협력’에 관한 인식 연구
-
-
-
-
-
-
-
교사가 인식하는 원장의 변혁적 리더십이 교사효능감과 직무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
-
-
“유치원교사의 이직의도에 관한 이론적 모형 연구”
-
“유치원 교사의 교직헌신 척도개발 및 관련 변인에 대한 연구”
-
박사
-
Teacher Stress: Directions for future research
-
-
Family and child care influences on toddler's compliance
-
Conceptualizing novice teacher's professional development. A base for supervisory interventions
-
'
사립유치원 초임교사의 직무스트레스와 지원 요구에 대한 탐색 -광주광역시를 중심으로-'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