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양성기관의 창의성 프로그램을 경험한 유아교사의 내러티브 탐구-창의성 교과과정을 중심으로
-
-
저자
박마리아
송규운
-
제어번호
105123909
-
학술지명
열린유아교육연구
-
권호사항
Vol.
23
No.
1
[
2018
]
-
발행처
한국열린유아교육학회
-
발행처 URL
http://www.open33.or.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51-82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8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
교원양성기관의 창의성 프로그램을 경험한 유아교사의 내러티브 탐구-창의성 교과과정을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
-
-
채용 경향 변화 분석 및 이를 활용한 취업진로지도 방안 연구 최종 보고서
-
-
-
-
-
-
-
-
제 2주제 교사-신나는 선생님/좌절하는 선생님; 유아 교사들의 교직경험; 현장으로부터의 목소리
-
유치원 교사의 어려움과 지원 요구 : 유치원 예비교사, 초임교사, 경력교사를 중심으로
-
-
-
-
-
-
유아교사를 위한 창의성 교육 프로그램 개발 및 적용 효과
-
-
-
박사
-
-
-
-
-
-
-
-
예비유아교사를 위한 창의,인성교육 프로그램개발 및 적용 효과
-
-
-
-
-
-
-
-
-
-
-
교사의 창의성 수준에 따른 유아의 창의성 발달에 관한 연구
-
-
-
-
Stories of Experience and Narrative Inquiry
-
On Runco's problem finding, problem solving, and creativity
-
-
-
-
4차 산업혁명을 대비한 평생 진로교육의 역할과 방향
-
'
교원양성기관의 창의성 프로그램을 경험한 유아교사의 내러티브 탐구-창의성 교과과정을 중심으로'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