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플립 러닝을 활용한 토론 수업의 효과 연구' 의 참고문헌
-
-
-
박사
-
-
-
-
-
-
-
-
-
-
-
-
-
-
-
박사
-
-
-
동화를 활용한 한국어 교육 방안 연구: 플립드 러닝 모형을 적용하여
-
-
-
국어능력검정시험에서 말하기 능력 평가 방법 개발을 위한 연구
-
-
-
-
-
-
-
-
-
-
-
-
‘한국어 말하기 능력 평가를 위한 기초연구 및 평가 모형 개발’ 최종 보고서(국립국어원 한국어세계화재단 보고서)
-
‘문답식 발표 모형’을 활용한 토론 상호작용 훈련 방안 -학문 목적 한국어 학습자를 대상으로-
-
발표·토론 동영상을 활용한 ‘거꾸로’ 교수법의 교육 효과 사례 분석 ― 조선대학교 <사고와 표현1> 수강 학생을 중심으로
-
The inverted classroom in a large enrollment introductory physics course: A case study
-
-
'
플립 러닝을 활용한 토론 수업의 효과 연구'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