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쇼핑 사업이 국내 소비자들의 재구매의도 및 구전의사에 미치는 영향 -아마존닷컴을 중심으로-
-
-
저자
정분도
홍미선
-
제어번호
105121262
-
학술지명
e-비즈니스 연구
-
권호사항
Vol.
19
No.
1
[
2018
]
-
발행처
국제e-비즈니스학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39-53
(
15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8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
온라인쇼핑 사업이 국내 소비자들의 재구매의도 및 구전의사에 미치는 영향 -아마존닷컴을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
주요 글로벌 IT 대기업의 최근 M&A 동향과 의의 -구글, 애플, 마이크로소프트, 아마존을 중심으로-
-
-
아마존의 태블릿 PC 진출에 따른 eBook 단말기 전략 변화
-
-
-
아마존닷컴의 진출과 국내 택배시장에 미치는 영향
-
-
아마존(Amazon)의 콘텐츠 사업 동향과 향후 전망
-
-
-
-
-
-
-
국내 드론시범사업 시동, 물류업계 진출 채비 -CJ대한통운 드론 6대 개발, 상용화 준비 중DHL, 아마존, 알리바바 민간드론시장” 열풍 “산업 활성화·안전관리 두 마리 토끼 잡아야
-
개인용 클라우드 서비스 경쟁: 아마존, 구글, 애플
-
Warehousing & Logistics Robots
-
-
Coopetition-based business models : The case of Amazon. com
-
Consumer Reactions to Electronic Shopping on the World Wide Web
-
Consumer Needs in Global Electronic Commerce
-
Amazon is Now Calling Itself a ‘Transportation Service Provider’
'
온라인쇼핑 사업이 국내 소비자들의 재구매의도 및 구전의사에 미치는 영향 -아마존닷컴을 중심으로-'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