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쇼핑 사업이 국내 소비자들의 재구매의도 및 구전의사에 미치는 영향 -아마존닷컴을 중심으로-

논문상세정보
    • 저자 정분도 홍미선
    • 제어번호 105121262
    • 학술지명 e-비즈니스 연구
    • 권호사항 Vol. 19 No. 1 [ 2018 ]
    • 발행처 국제e-비즈니스학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39-53 ( 15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8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유사주제 논문( 0)

' 온라인쇼핑 사업이 국내 소비자들의 재구매의도 및 구전의사에 미치는 영향 -아마존닷컴을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