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술교육 효능감 수준에 따른 유아교사의 미술교육에 대한 인식 및 교사의 역할에 대한 중요도와 수행도 분석: IPA기법을 활용하여
-
-
저자
서은주
가종석
홍순옥
-
제어번호
105120793
-
학술지명
미래유아교육학회지
-
권호사항
Vol.
25
No.
1
[
2018
]
-
발행처
미래유아교육학회
-
발행처 URL
http://www.futureece.or.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47-66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8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
미술교육 효능감 수준에 따른 유아교사의 미술교육에 대한 인식 및 교사의 역할에 대한 중요도와 수행도 분석: IPA기법을 활용하여' 의 참고문헌
-
-
-
-
-
중요도-수행도 분석을 통한 국제회의 평가 : ISR2001 국제회의 사례연구를 중심으로
-
-
-
-
-
유치원 원아를 중심으로 한 미술교육환경에 대한 연구
-
-
-
-
-
-
유아교육기관에서 유아미술 교육의 운영 실태 : 경기도 유치원·보육시설·사설미술학원을 중심으로
-
-
유아교사의 특성과 미술교수효능감이 미술교육인식에 미치는 영 향
-
-
-
-
-
-
유아 미술교육에 대한 실태 및 교사 인식 조사
-
-
-
-
박사
-
-
-
-
-
-
-
-
-
Within-teacher predictors of teacher efficacy
-
The Relationship of Pupil Control to preservice elementary science teacher self-efficacy and outcome expectancy
-
Teacher efficacy : a motivational paradigm for effective teacher education
-
Teacher efficacy : A construct validation
-
Problems confronting visual culture
-
Making art: Form and meaning
-
-
-
-
-
Creative thinking and arts-based learning: Preschool through 4th graded
-
-
'
미술교육 효능감 수준에 따른 유아교사의 미술교육에 대한 인식 및 교사의 역할에 대한 중요도와 수행도 분석: IPA기법을 활용하여'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