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소통모델로 읽는 프랑스문학 교수-학습의 장 : 고도를 기다리며의 텍스트 메시지를 중심으로
-
-
저자
장정아
-
제어번호
105114645
-
학술지명
한국프랑스학논집
-
권호사항
Vol.
101
No.
-
[
2018
]
-
발행처
한국프랑스학회
-
발행처 URL
http://www.acef.or.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145-175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8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경북대학교 중앙도서관
고려대학교 도서관
숙명여자대학교 중앙도서관
영남대학교 중앙도서관
영남대학교 중앙도서관
전남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
의사소통모델로 읽는 프랑스문학 교수-학습의 장 : 고도를 기다리며의 텍스트 메시지를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
-
-
-
탈경계로서의 대학교양교육 - 인문적 성찰을 향한 <고전읽기와 토론> 수업 구성
-
-
-
-
-
-
-
-
말라르메의 「에로디아드Hérodiade」 연구 : 일원적 존재-언어를 중심으로
-
-
-
-
-
-
The Process and Effects of Mass Communication
-
-
Le bruissement de la langue
-
-
Cours de linguistique générale
-
'
의사소통모델로 읽는 프랑스문학 교수-학습의 장 : 고도를 기다리며의 텍스트 메시지를 중심으로'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