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마호텔의 브랜드 연상이 고객만족, 브랜드 태도 및 프리미엄 가격 지불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중국 상해 디즈니 테마호텔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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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자
석려결
봉미희
서원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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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어번호
1051064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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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술지명
호텔경영학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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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호사항
Vol.
27
No.
1
[
20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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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행처
한국호텔외식관광경영학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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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행처 URL
http://khta.re.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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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유형
학술저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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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록면
55-71
(
17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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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어
Korea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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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판년도
20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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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재정보
KCI등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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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매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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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마호텔의 브랜드 연상이 고객만족, 브랜드 태도 및 프리미엄 가격 지불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중국 상해 디즈니 테마호텔을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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