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MOOC 강좌에서 학습자의 상호작용 증진을 위한 학습동기 요인 및 교수·학습 전략 탐색

' K-MOOC 강좌에서 학습자의 상호작용 증진을 위한 학습동기 요인 및 교수·학습 전략 탐색'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학습지도, 교육방법
  • K-MOOC(Korean Massive Open Online Course)
  • interaction
  • learning motivation
  • self -regulated learning
  • self-determination theory
  • teaching and learning strategy
  • 교수·학습전략
  • 상호작용
  • 자기결정성 이론
  • 자기조절학습
  • 학습동기
  • 한국형 온라인 공개강좌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1,590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