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방송 클립 동영상의 지속 이용 의도 및 SNS 공유 의도에 관한 연구 부정적 광고 태도 및 모바일 이용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이현지
2018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이현지
제어번호
105096417
학술지명
한국광고홍보학보
권호사항
Vol. 20 No. 1 [ 2018 ]
발행처
한국광고홍보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58-86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8
등재정보
KCI등재
소장기관
경북대학교 중앙도서관
판매처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방송 클립 동영상의 지속 이용 의도 및 SNS 공유 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