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소셜 미디어 광고 불쾌감 형성 요인에 관한 연구 척도 개발을 중심으로
최지윤
정윤재
이희복
2018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최지윤
정윤재
이희복
제어번호
105096414
학술지명
한국광고홍보학보
권호사항
Vol. 20 No. 1 [ 2018 ]
발행처
한국광고홍보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214-249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8
등재정보
KCI등재
소장기관
경북대학교 중앙도서관
판매처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소셜 미디어 광고 불쾌감 형성 요인에 관한 연구 척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