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원-브랜드 이미지 일치성이 개념적 유창성과 고객 평가에 미치는 영향과 브랜드 친숙도의 조절효과

' 판매원-브랜드 이미지 일치성이 개념적 유창성과 고객 평가에 미치는 영향과 브랜드 친숙도의 조절효과'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Brand Conceptual Fluency
  • Brand Familiarity
  • Brand Value Evaluation
  • Salesperson-Brand Image Congruence
  • Store Loyalty
  • 개념적 유창성
  • 매장 충성도
  • 브랜드 가치 평가
  • 브랜드 친숙도
  • 판매원-브랜드 이미지 일치성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93 0

0.0%